home Home > NBCI > NBCI Service

NBCI 후원사 진단 보고서

NBCI 진단보고서 정의 및 제공 서비스

NBCI 진단보고서 구성 체계

NBCI 진단 보고서는 NBCI 및 구성요인, U&A, 마케팅 활동에 대한 평가 분석을 통해 자사 브랜드의 수준을 세부적으로 진단하고, NBCI 제고를 위한 이슈 및 해결과제를 도출합니다.

참여 비용

4천 만원(VAT 별도)

결산광고

결산광고 목적

KPC는 제품 및 서비스군에 대한 NBCI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지난 1년간 가장 높은 브랜드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추대하기 위해 결산광고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NBCI 1위 브랜드에 대해 통합적으로 소비자에게 안내함으로써, 기업의 홍보비용 절감과 더불어 해당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및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합니다.

결산광고 방법

결산광고 참여의향이 있으신 해당 1위 브랜드에 대해서 26개지 일간지를 통해 2주간 게재하고 있습니다.

참여 비용

4천 만원(VAT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