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I

메인 페이지 NBCI NBCI Service

NBCI Service

NBCI 후원사(진단)보고서

1) NBCI 진단보고서 정의 및 제공 서비스

NBCI 브랜드 진단보고서란?

NBCI 진단보고서는 NBCI 조사를 통해 산출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당 브랜드에 대한 위상을 진단하고, 향후 방향성을 제시하는 진단 컨설팅 보고서 입니다.

NBCI 브랜드 진단 보고서 제공 서비스

  • 자사 브랜드의 현 위상을 진단합니다.
  • 자사 및 경쟁 브랜드 브랜드경쟁력의 연도별 변동 추이를 제공합니다.
  • 자사 및 경쟁 브랜드 고객의 U&A 및 특성정보를 제공합니다.
  • 자사 브랜드 경쟁력 향상을 위한 개선 과제 및 전략적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

NBCI 브랜드 진단 보고서 특장점

  • 산업 내 경쟁 브랜드 및 타 유관 사업 브랜드 대비 비교 분석이 가능합니다.
  • NBCI 3개년 데이터를 활용하여 산업 내 모든 브랜드에 대한 tracking이 가능합니다.
  • 산업 특성을 고려한 U&A 설계 및 고객 특성 별 진단을 통한 다각적 고객 분석이 가능합니다.
  • NBCI 데이터 간 관계를 분석하여 NBCI 상승을 위한 우선 개선 활동 및 타겟 고객 분석이 가능합니다.
2) NBCI 진단보고서 구성 체계

NBCI 진단 보고서는 NBCI 및 구성요인, U&A, 마케팅 활동에 대한 평가 분석을 통해 자사 브랜드의 수준을 세부적으로 진단하고, NBCI 제고를 위한 이슈 및 해결과제를 도출합니다.

NBCI 진단 보고서 구성 및 흐름
구성 체계 01. 브랜드 환경 분석 02. NBCI 및 마케팅 활동 분석 03. 이슈 및 해결과제 도출
진단 및 분석
  • 산업 환경 진단 및 분석

    • 당해년도 제조 및 서비스업 전반에 대한 NBCI 현황 분석
  • 유관 환경 진단 및 분석

    • 유관 산업군 및 브랜드 변화에 대한 NBCI 현황 분석
  • NBCI 결과 분석

    • 경쟁 브랜드 대비 분석
    • 연도별 NBCI 변화 추이 분석
    • 사용/이용 여부에 따른 비교 분석
  • NBCI 구성요인 분석

    • 구성요인별 측정변수 분석
    • 구성요인 관련 기타 변수 분석(비보조 상기도, 최초 상기도, 자유 연상 이미지)
  • U&A 분석

    • 브랜드 U&A 분석(이용행태 및 고객 특성)
  • 마케팅 활동 분석

    • 마케팅 활동 분석(가격요인, 품질요인, 커뮤니케이션, 사회공헌 활동 및 기타)
  • 이슈 도출

  • 전략적 방향 설정

  • NBCI 향상을 위한 해결과제 제시

3) 참여 비용

4천 만원(VAT 별도)

결산광고

1) 결산광고 목적

KPC는 제품 및 서비스군에 대한 NBCI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지난 1년간 가장 높은 브랜드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추대하기 위해 결산광고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NBCI 1위 브랜드에 대해 통합적으로 소비자에게 안내함으로써, 기업의 홍보비용 절감과 더불어 해당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및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합니다.

2) 결산광고 방법

결산광고 참여의향이 있으신 해당 1위 브랜드에 대해서 일간지/지하철/영화관 등을 통해 약 4주간 광고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결산광고 채널은 IPTV/포털사이트배너 등으로 다양하게 확대하고 있습니다.

3) 참여 비용

4천 만원(VAT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