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페이지 NBCI NBCI Service
NBCI 브랜드 진단보고서란?
NBCI 진단보고서는 NBCI 조사를 통해 산출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당 브랜드에 대한 위상을 진단하고, 향후 방향성을 제시하는 진단 컨설팅 보고서 입니다.
NBCI 브랜드 진단 보고서 제공 서비스
NBCI 브랜드 진단 보고서 특장점
NBCI 진단 보고서는 NBCI 및 구성요인, U&A, 마케팅 활동에 대한 평가 분석을 통해 자사 브랜드의 수준을 세부적으로 진단하고, NBCI 제고를 위한 이슈 및 해결과제를 도출합니다.
구성 체계 | 01. 브랜드 환경 분석 | 02. NBCI 및 마케팅 활동 분석 | 03. 이슈 및 해결과제 도출 |
---|---|---|---|
진단 및 분석 |
|
|
|
4천 만원(VAT 별도)
KPC는 제품 및 서비스군에 대한 NBCI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지난 1년간 가장 높은 브랜드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추대하기 위해 결산광고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NBCI 1위 브랜드에 대해 통합적으로 소비자에게 안내함으로써, 기업의 홍보비용 절감과 더불어 해당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및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합니다.
결산광고 참여의향이 있으신 해당 1위 브랜드에 대해서 일간지/지하철/영화관 등을 통해 약 4주간 광고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결산광고 채널은 IPTV/포털사이트배너 등으로 다양하게 확대하고 있습니다.
4천 만원(VAT 별도)